석류꽃 블로그

장범준★한번밖에 없는 인생 어쩌다 이런일이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장범준★한번밖에 없는 인생 어쩌다 이런일이

석류꽃 2020. 3. 15. 20:12

방구석 콘서트^^~ㅋㅋㅋ
100곡이넘는다..! 곡잘쓰는 괴물! 대충쓴가사 정식발매.핰핰핰~~대단한 재능..
자기가 쓴곡을 미묘하게 틀리는것도 유일한매력??
라이브를 인증하기위해..
알콜같은 목소리 울렁울렁 흘러나가는~뭐에홀린것마냥..가수의 제일 큰행복은

자기가 노래 부르면 함께 좋아하고 즐기는 것이 큰 감동 일것이다..

대중앞에 서면 정말 행복하니까 ~ 좋아하는 노래가 자신을 지치지않게 ..

유일한 악플없는 가수로 ~ 이별 발라드보다 스토리가 있어 지루하지않다.가사가
파트별로 상당히 비슷해서 헷갈린다..청춘!흘러간 세월~회상하는 ㅎㅎㅎ

창작능력^^~ ㅋㅋㅋ 노래 한곡으로도 심장뛰게한다.어릴때 어떤 음악을 듣고 자랐는지 ..

창의적인 어쿠스틱 장르를 만들게 됐는지..!? 봄:벚꽃엔딩.꽃송이가.첫사랑.봄비..
여름:정말로 사랑한다면.여수밤바다
가을: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.처음엔 사랑이란게
~여전히 내일의 걱정들~잠시나마 잊게하고 함 들어보는 것도..

~저작권료만 60억 가량..벚꽃엔딩!
봄만되면 명곡이 ~~'벚꽃연금'별명이생겨 ㅎㅎㅎ녹화장에서 진행자를 웃게만드는 재치 ~
장범준이 아이유를 선배님이라 부른다.. 뭔가 웃긴다ㅋㅋㅋ동네형 같은 순박함♥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