석류꽃 블로그

이성민 ☆고주망태상^^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이성민 ☆고주망태상^^

석류꽃 2020. 3. 17. 23:03

51세 소탈한 이미지 ^^-

낯가림 심해 한마디도 하지않은적이있다..
무명시절~대구에서 서울로 상경이후 내연기가
서울에서도 통할것이라는 기대감이 무색할만큼 칼을 갈아야만했다~ㅋㅋㅋ

연기 촌티안나려고 ..
한마디로 '떨렸다'라고 섬세하지 않은것을 알아차리고~노력이 답이다!!..
생활의 어려움이 꽤나 있었던 과거에 ~당시 수입이 없으니까

아내의 아르바이트로 생활비 충당하고..
많이 힘들었던시간~기억속에 가족의 소중함도 강하게 느껴..흐뭇해하는 모습이 보기좋다..
배우 '강수연'~우상처럼 여겨왔다고 ㅋㅋ 한번도 본적이없다...ㅎㅎㅎ
얼마전 종영한'머니게임'~시청률 좀 아쉽지만 좋은 드라마 ~연기자들 멋졌다..

나름 경제흐름도 알수있고ㅎㅎ허재역으로 열현한 이성민!직업은
금융위 부위원장 ~연기에 혼을 담는다..^^~

예능에서~무한도전!열혈선생님으로~나와
이성민이 광희 연기지도 해주는 방송 분량에 웃겨서 ~임시완,연기잘하는 배우!
광희,호들갑에 이성민 답답해서 버럭하고 정색함 진짜 ㅋㅋㅋ
미생~하대리역 ! 몰입이 대단하다..누가봐도 술 마실줄아는 사람으로 오해 할법..
이성민이 술을 못마시는데~원래 생긴대로 사니까~아쉬움은 있다.. 술취한 연기가 힘들텐데..
실제보다 더욱 실감나는 술연기..의외의 주류CF 광고~최고 장면이 연출된 인간적인 멋진배우다.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