석류꽃 블로그

유희열★ 관객없는 녹화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유희열★ 관객없는 녹화

석류꽃 2020. 3. 21. 10:56

 

 

유희열!자기관리가 철저한 겸손한 사람이다..
음반기획사 안테나 뮤직대표.
유희열의 라디오천국 DJ.
유희열의 스케치북..이방송은 10년이 넘었다..
발라드 작사.작곡과 서울대 14년만에 졸업! ㅎㅎ
~한때 1세대 아이돌 이재진,그림실력 열정 보여 ~부탁한것이 초상화를 요청했다고..

"얼굴이 오목조목 입체적이다"라고 웃음 ㅋㅋㅋ
- 대박인것은 유희열의 부동산 재테크이다~ 지하철 분당선 압구정 로데오역에 위치한

고급빌라 1번지!!
그가 매입한 빌라가 재건축되어 시세차익이 어마어마하게 발생된~청담동빌라☆

 

 

감성변태!!팬들과 통하는 명칭이돼버려~~더자연스럽다..ㅋㅋㅋ
감미로운 목소리와 편안함이 목소리 재능기부로 참여한적도 있었다..

케냐 아이들위해서~^^
무관객녹화~프로다운 진행 매력에 빠져본다..!
-유희열의스케치북 코로나로19 여파 확산을 방지하기위해 ^^

관객없이 진행되고있는 중에도~온기가 가득..다소 게스트들이 나오는것에
의아하게 보게된다..ㅎㅎ
이날 박보검.이승철 출연으로 분위기한껏..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