석류꽃 블로그

김우빈 ♥신민아 커플.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김우빈 ♥신민아 커플.

석류꽃 2020. 3. 30. 22:16

상대방 사랑의 진실이 보이는 예쁜 만남 ^^
최근 호주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남다른 애정과 대중의 응원을 받으며 사랑을 키워가는
커플로 ~ 관심있게 보고있다.ㅎㅎ
2017년 비인두암 진단과 영화 '도청'작품활동이 중단된 아픔이있어..ㅜ ㅜ 많은 팬들의 응원속에 무사히 항암치료를 마치고..
회복되어가는 건강해진 모습..팬미팅과 본격적인 복귀를 알렸다.
환화게 웃으니까 행복해보인다.~앞으로 멋진 작품에서 만날것과 ~
연예계 대표적인 어깨깡패 김우빈과 베이글 미녀의 대명사 신민아 ! 연예의 마지막은 결혼이다..ㅋㅋㅋ
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만남이다.^^.
둘이 닮았다!소릴 들을만하다..
서로를 위하는마음♥ 어려운일 있을때에도~

 ~신민아!이상형이었다고..ㅎㅎ
그동안 지속적인 꾸준한 선행이 알려지고 .. '사랑의열매' 코로나19
확산방지를 위한 거액기부에 동참했다.^^




Comments